공지사항
수업운영 원칙 변경 - 10월 11일까지
- 등록일 : 2020-09-23
- 조회 : 3773
코로나19로 인하여 대학방침에 준하여 실내건축학과에서도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원칙을 아래와 같이
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생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바랍니다.
향후 정부의 방역단계 전환 및 코로나 확산 추이에 따라 수업운영 원칙, 기간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
추가 공지토록 하겠습니다.
□ 수업운영 원칙
○ 수업운영 원칙 : 2020.09.22.(화) ~ 10.11.(일) - 전 교과목 : 전면 비대면 수업
과목별 수업계획서의 주차별 수업운영 방법(비대면(동영상, ZOOM))을 반드시 확인하고
동영상, ZOOM수업에 참여 바람
- 수업계획서 확인 방법
웹MyTU 로그인 → [학사정보?수업-수강관리] → [수강과목/수업계획서 조회?과목별수업계획서보기클릭]
→ [주별학습내용-운영방법(대면, 비대면(동영상/ZOOM))]확인
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생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바랍니다.
향후 정부의 방역단계 전환 및 코로나 확산 추이에 따라 수업운영 원칙, 기간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
추가 공지토록 하겠습니다.
□ 수업운영 원칙
○ 수업운영 원칙 : 2020.09.22.(화) ~ 10.11.(일) - 전 교과목 : 전면 비대면 수업
과목별 수업계획서의 주차별 수업운영 방법(비대면(동영상, ZOOM))을 반드시 확인하고
동영상, ZOOM수업에 참여 바람
- 수업계획서 확인 방법
웹MyTU 로그인 → [학사정보?수업-수강관리] → [수강과목/수업계획서 조회?과목별수업계획서보기클릭]
→ [주별학습내용-운영방법(대면, 비대면(동영상/ZOOM))]확인